http://img.studyforce.co.kr/studyforce/images2/sub_new/best/bg_title_review02.jpg-->

국어/영어 성적 - 나는 이렇게 올렸다!!

여기 있는 훈련 체험후기들은 모두 실제 회원들의 글이며,
알바나 위장글은 단 하나도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언어포스 심화과정

회원 여러분, 필독 체험후기 읽어보셨어요? 훈련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필독 체험후기 보기    
117 국어 잘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바로 훈련 시작) 초등 윤지훈 1881
116 예비증둥독해포스 초등1 문은정 4299
115 스터디포스의 힘 초등 문은정 3601
114 성적이 팍팍!! 중등1 김건식 3374
113 훈련 끝~! 초등 윤소윤 2941
112 짱 좋네요 초등1 전성민 2509
111 스터디포스는 영원한 저의 스승이 될거에요! 초등 전해민 2455
110 이거 최고야! 초등 윤소윤 2718
109 단언컨데 스터디포스는 나의 영원한 선생님입니다. 초등 이희자 3549
108 스터디 포스를 하면서 초등 안홍규 2822
107 정말 많이 도움이 되는 독해 포스 초등 김경란 2633
106 다시발견한 스터디포스 초등 김지윤 3137
105 중등 독해포스 (남궁은) 중등1 남궁은 2904
104 한 초등학생의 체험후기 초등 유가연 3415
103 모두의 필수코스! 초등 권태우 3226
102 3년만에 다시 중등1 장조원 3812
101 일단 한번 읽어보세요 초등 김민아 2973
100 중등독해포스 초등 김민아 2444
99 독해포스로 국어단문읽기는 이제 문제없다. 초등1 김경민 3104
98 기적의 시작 중등2 조민지 2502
97 이건 정말 안하면 안돼는 거!!! 초등1 김희선 2648
96 3년전의 기적의 선택 중등2 신지호 2643
95 스터디포스 짱~! 중등2 조민지 2503
94 하면 할 수록 독해력이 쑥쑥~ 초등1 김희선 2515
93 독서퀴즈대회 최우수상을 안겨준 스터디포스!!! 초등1 이미선 2796
92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중등2 박소령 2760
91 스터디포스로 오르는 독해실력!! 중등2 김상선 2877
90 마법같은 나의 성적 중등2 김민규 2731
89 매력적인 여러가지...!! 중등2 김진숙 2472
88 나의 체험리뷰 중등2 이윤정 2469
87 일취월장(日就月將) 중등2 김승우 2660
86 이거 꽤 도움이 되더라고요 초등1 박상하 2789
85 헐! 중등2 이재혁 2801
84 대박^^독해포스 ^^ 중등3 박진경 3069
83 잃어버린 국어 날개를 찾다! 중등2 김영경 2762
82 시험점수올리기 프로젝트!!!!!! 중등2 이지훈 2830
81 독해포스! 중등3 배해진 3590
80 마지막 훈련까지, 100회는 믿음+결과였다!! 중등2 홍윤의 3113
79 책읽는속도가늘어요~!ㅎ 중등2 고민경 2931
78 나의 인생을 바꾼 중등독해포스~~~~ 중등2 이선화 2747
77 가장먼저하는일 할수있음 시도는 해봐야지~! 중등2 김시민 2523
76 독해포스의 비법은?? 고등3 홍상기 2906
75 중학독해포스!!! 중등2 최형선 3117
74 하기 싫다고 하지 마시고, 하고 후회하세요!! 고등3 홍상기 3520
73 울며 겨자먹기에서 시작해.. 중등2 이재혁 3132
72 신문이 알려준 나의 미래 중등2 김시민 2779
71 독해study mate=STUDY FORCE!! 중등2 조재근 2706
70 완전 대박 속도400에서 시작해서속독 왕으로!!... 중등2 김경민 3403
69 중등독해포스..그 결과는.. 중등2 홍윤의 2834
68 하기 싫다고요? 후회하지 마세요! 중등2 박주언 3325
67 효과 쩌는데요!! 중등2 황민혁 3278
66 한마디로 좋다! 고등3 곽우진 2556
65 독해속도 빨라졌어요! 중등3 백송 2935
64 희망이 있다.. 중등2 홍혜련 2632
63 나의 좋은 선생님, 중등포스♡ 중등2 조수연 2925
62 중등독해포스 완전 짱이에요!!! 초등1 허지수 2919
61 처음에는 몰랐어요 ㅜ 중등2 강민규 3015
60 진심 완전 도움되요!! 대박! 중등3 신태선 2961
59 벌써... 중등2 양정민 2765
58 훈련결과가... 중등2 김예지 2966
57 학습력강화훈련과 중등 독해포스 초등1 최희선 2853
56 믿을수 없는 점수 중등3 김미자 2879
55 국어 점수가 70점대에서 100점으로! 중등2 최민지 4057
54 일단 무조건 필 독!! 중등2 설우식 3093
53 이게 과연 도움이 될까 중등2 박지성 2851
52 스터디포스 짱이에요!! 고등3 김동하 2699
51 험난한 공부길의 등대... 중등2 남호 2848
50 중등독해포스 초등1 김태윤 3680
49 신기하게 머리에 쏙쏙들어온다?!? 초등1 한수련 2850
48 드뎌저에게도 희망이!! 고등3 장정희 2543
47 진짜 스터디포스를 만난건 행운입니다. 중등2 강영옥 2742
46 독해력향상 중등2 안정수 2659
45 나의 중등독해포스 체험담.. 중등2 홍은진 2458
44 읽는속도, 이해, 능력.. 다 향상되었어요~ 중등2 손영숙 2643
43 증명된 효과!! 중등2 허경원 2837
42 우리학교 중학생 2학년 전교일등은 이제 나!! 중등2 이의종 3499
41 나의 구세주 중등 독해포스 중등2 이재균 2607
40 꾸준히하면독해빨라지겠네요^^ 중등2 조영란 2481
39 막 시작한,얼마안된 갓난아기와도 같은 실력의 소유자! 중등2 최지욱 2515
38 언어포스12 체험 좋은 경험... 중등2 임진경 3208
37 훈련 마지막날 DAY-1 중등2 남미영 3042
36 엄마 고마워~!! 중등2 전병훈 2655
35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중등스페셜 중등2 임진경 2618
34 대한민국 중학생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중등2 김판섭 2458
33 꾸준히 하다보니 정말 늘었어요^^ 초등4 채명옥 2700
32 진짜 추천해주고 싶고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중등2 송원종 2418
31 고마워요 ~♡ 중등2 안나혜 2393
30 내 성적은 이제 스피드업! 고속 상승 중~ 중등2 김지효 2314
29 훈련해서 5등급 올라갔다!!! 중등2 이성규 2866
28 독해력이 향상되엇어효~ 중등2 김은지 2458
27 23점, 2등급 향상의 쾌거! 고등3 오미순 2901
26 중등독해포스 체험담 중등2 한춘남 2664
25 성적표앞에 당당하게 설 수 있게 해준.. 중등2 김동희 2426
24 10회 훈련 후 고등1 이양민 3004
23 학교성적 상향 !!!~~~제 글이 도움이 될지 잘모르겠네요..ㅎㅎ 중등2 배일웅 2648
22 아직 시작한지 3주밖에 되지않은 학생의 이야기 중등2 김태석 2779
21 점점 나아가는 성적표 중등2 고소현 2702
20 말그대로 진짜 스피드 업!! 중등2 조아영 2446
19 향상된 내능력 중등2 남미영 2316
18 정확도와 속도를 같이 향상시켜주는 중등스페셜 중등2 박주아 2760
 
1 2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