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포스기본과정 훈련 회원의 생생한 체험후기 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예비증둥독해포스
작성자  문은정 초등1 조회수  3856
난 지금 5학년이다. 5학년 1학기 말에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는데, 정말 이프로그램 덕분에 책을 읽을때 한 단어도 빠지지 않고 빠른 시간안에 읽게 되었다.공부나 시험에 가장 도움이 된 점으로는 문제를 읽을때도 정확히 읽으니깐 문제를 못알아들어 풀지못하는 걱정은 없다.

이제 거의 이 프로그램도 끝나 가지만 너무 효과적이여서 중등 독해 포스도 신청 했다. 또한 처음 훈련 할때는 그냥 막 했는데, 절대로 그렇게 하면 안되고 속도가 안나오더라도 속도 보다는 정확도에 맞춰야 한다.
원래 정확도가 잘맞으면 한 2,30회 정도 되면 자동으로 속도가 나도 모르게 1000타 미만에서 3,000타 정도 가고 거의 끝나 갈때는 10,000타 정도 나온다.

이런건 어렸을때 시험칠때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이 되면 시험칠때 문제가 많아져 문제를 정확하게 읽으면서도 빠르게 읽어나가는 것이 중요하게 된다.

이때 에비중등독해포스를 한 애들은 그렇지 않은 애들 보다 초등학교때는 실력이 잘 안나올지 몰라도 중학생이 되면 독해능력 차이가 엄청나게 나온다.

또한 이프로그램에는 40회 전까지는 기초를 다지는 프로그램이 있고 40회 후 부터는 문장구조 이해와 의미단위 체화훈련과 미리 예상하는 파트 까지 있어 책을 읽을 때 첫 문단만 봐도 이야기의 흐름을 잡을 수 있다.

이 훈련을 통해 아까도 말했듯이 속도 보다 정확도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예를 들어 아무리 물을 빨리 날라 봤자 오면서 다흘리면 모두 헛수고가 되지만 조심조심 들고 오면 시간은 걸릴지라도 물은 한방울도 안흘리고 그게 숙련되면 자연스럽게 속도도 빨라지는 법이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자고 이 후기를 올렸다.
언어포스 예비과정 프로그램소개 >
언어포스 예비과정 무료체험 >
미투데이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