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포스기본과정 훈련 회원의 생생한 체험후기 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성적이 팍팍!!
작성자  김건식 중등1 조회수  3025
초등학교때 90점이상이었는데 당연하죠. 왜냐하면 선생님들이 시험 문제낼떼 거의 문제집 유형을 바꾸지않고 그대로 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중학교를 처음 들어와서 시험을 중간고사는 망쳤어요.
국어가 39점이었죠... 하지만 이 스터디포스를 해서부터는 확달라졌어요.
제가 국어가 83점이 됬어요!! 무려 44점이 올랐어요 그리고 제가 어휘력이 부족했는데 이걸하고 서는 모든과목이 거의다 올랐어요 중간고사보다요 평균도 70점때 였는데 80점때로 올랐고요 등수도 9등이나 올랐어요 또한 이외에 여러가지 책도 이해가 잘되는것 같습니다. 70점때는 엄마에게 혼났는데 이번에는 올랐다고 친창을해주셨지요 한번더하면 평균 90점을 달성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예비중등독해포스가 아니라 중등독해포스 (60회)를 다시하여 평균 90점을 넘기곘습니다.
이 스터디포스를 할까 말까 고민 하시는 분들은 하세요 진짜 후회는안합니다. 장담합니다.
이걸 하여 성적이오르면 부모님과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도 존경받고 후회할 일은 절대 안생깁니다. 그러다고 공부를 아예안하면 안돼겠죠??
만약 했는데 지루하다고 중간에 끈지말고 끝까지 하십시요 사실저도 부모님의 강요에 시작되 었습니다. 몇일씩 빼먹었죠 하지만 끝까지 하였습니다 중간에 정신차리고 어쩔때는 3개 4개 최데 6개 까지 해본적있습니다. 하지만 한번에 하는건 별로 않좋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끝나고 꼭 독서 30분을 하십시고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저는 이제 중듣독해포스하러 갑니다 안녕히 계십시고 감사합니다.

스터디포스 화이팅!!!!!!!!!!!!!!!!!!!!!
언어포스 예비과정 프로그램소개 >
언어포스 예비과정 무료체험 >
미투데이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